Aleatory 포스트모템

Aleatory Postmortem

프로그래밍: @sunstar04 @휘리릭 @에이펙스홍보대사
기획: @naktar @에이펙스홍보대사 @sunstar04 @휘리릭

타임라인
2024/02 프로젝트 발의
2024/03 ~ 2024/06 개발
2024/09/03 뒤늦은 포스트모템(담당자가 논다고 안헀음)

후기
동아리에 프로젝트가 없다고 동아리 망해간다고 찡찡대는 회장님의 압박으로 인해 간단한 1인 프로젝트로 구상했었는데 신입부원들이 들어오고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프로젝트가 많아져서 신입부원들의 동아리 적응을 도와주는 프로젝트로 노선 변경.
완성(?)된 게임 자체는 퀄리티가 낮을지도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멤버들이 동아리에 적응하고 다른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것에 도움이 된 것 같아 프로젝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기획
조작키가 랜덤하게 변경되는 플랫포머

시스템
핵심 시스템 자체는 완성했다. 문제는 그 나머지를 할 시간이 없었다는 것

추가로 개발하고자 했던 것들
맵, 기믹, 아이템, 장애물

여담
처음으로 PM을 맡아봤는데 상당히 어려웠다.

짧은 플레이 영상

깃 링크

결론
뭔가를 할 때마다 사고가 터지는 우당탕탕 프로젝트였지만 재밌었다~
그리고 “노느라” 포스트모템 개늦게하고 게임 마무리도 안한 낙타가 미안하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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