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demon] 프로젝트 소개 / 개요

flowerdemon

  • 장르: 탑뷰액션, 생존, 땅따먹기, 뱀서라이크, 2인협동
  • 엔진: 고도 (Godot) 4.3

2024 가을 명랑하제 A조에서 탄생한 게임

돌연변이 꽃을 물리치는 멀티플레이어 땅따먹기 뱀서라이크

당신은 정원 관리 로봇. 하지만 요즘 자라는 꽃들이 매우 폭력적이다! 자신을 지키기 위해 이 사악한 섬을 황폐화시켜야만 합니다! 밤에 씨앗을 심으면 꽃들이 땅의 영양분을 모조리 빨아들여 땅을 사막화 하고, 아침이 되면 그 꽃들이 깨어나 공격을 시작한다. 꽃을 생성하고 주변 땅을 녹지화하는 코어라는 것도 존재하여, 당신은 매일 전략을 세우고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면서 씨앗을 어디에 심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무사히 100% 사막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참여 인원:

@borichaa 프로젝트 리더
@도라지 프로그래밍 - 코어, 등등
@tgim 프로그래밍 - 몹/적, 등등
@kaistidiot 기획
@WRab 기획

프로젝트 목표

  1. 2025 2월 NDM 최종발표/전시회 까지 튜토리얼 만들기
  2. NDM 피드백으로 게임 고치기 → 이정도면 완성작
  3. Godot 예시용으로 쓰일 수 있을 만큼 코드 등등 정리하기
  4. 봄학기 중 프로젝트 영업종료를 목표로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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