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1 하제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5만랩
    거의 완료됐고, 보스 관련 코딩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업무 종료 후 재개됩니다.

  • Project. GuildMaster
    탐색, 탐색 지역, 탐색 맵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캐릭터 스테이터스, 특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길드 건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텍스트 양,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캐릭터별 상호작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캐릭터 샘플 4개를 만들고 있습니다.
    캐릭터 성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Project. SC:0
    편의성 패치, 불합리한 보스 패턴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 Project. Monoscape
    해상도 변경을 다루고 있습니다.

  • Project. 레토체스
    방학 내 목표를 보드게임의 형태로 완성하는 것으로 잡았습니다.

  • Project. 탄막
    담당자가 회의에 없습니다.

  • Project. PotionSelf
    채집, 연구/제작, 전투 쪽 기획을 훑어봤고, 프로그래밍 튜토리얼과 일감 분배를 했습니다.
    앞으로는 채집 기획을 좀 더 다룰 예정입니다.

  • Project. 수퍼고퀄RPG3
    보스를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