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1 하제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5만랩
    몬스터 경로 스크립트를 다시 짜고 있습니다.

  • Project. GuildMaster
    스태미나 감소와 회복에 대한 메커니즘을 구상했습니다.
    탐색과 기반시설 간 양성 피드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 밸런스를 짰습니다
    탐색 지역과 기반시설을 간단하게 프로토타이핑하였습니다.
    캐릭터 프로필에 대한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개발 명세서를 만들었습니다. 기록 바랍니다.
    퀘스트 쪽의 UI를 손보고 있습니다.

  • Project. SC:0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Monoscape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레토체스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탄막
    F#으로 언어를 바꾸고 있습니다.

  • Project. Laser
    레이저를 구현해서 거울과 유리, 나무를 만들었습니다.

  • Project. 수퍼고퀄RPG3
    담당자가 회의에 없습니다.

  • Project. SoulDriver
    MMD를 그래픽 소스로 하는 3D 코옵 게임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kev의 #project_souldriver 채널에 들어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