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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5만랩
몬스터 경로 스크립트를 다시 짜고 있습니다. -
Project. GuildMaster
스태미나 감소와 회복에 대한 메커니즘을 구상했습니다.
탐색과 기반시설 간 양성 피드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 밸런스를 짰습니다
탐색 지역과 기반시설을 간단하게 프로토타이핑하였습니다.
캐릭터 프로필에 대한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개발 명세서를 만들었습니다. 기록 바랍니다.
퀘스트 쪽의 UI를 손보고 있습니다. -
Project. SC:0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Monoscape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레토체스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탄막
F#으로 언어를 바꾸고 있습니다. -
Project. Laser
레이저를 구현해서 거울과 유리, 나무를 만들었습니다. -
Project. 수퍼고퀄RPG3
담당자가 회의에 없습니다. -
Project. SoulDriver
MMD를 그래픽 소스로 하는 3D 코옵 게임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kev의 #project_souldriver 채널에 들어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