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하제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5만랩
    Project. 레토체스로 호스팅 중입니다.

  • Project. GuildMaster
    진행사항이 많아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합니다.

기획 관련 진행사항

  • 길드 시설 기획
  • 이벤트 처리 기획
  • 마을 건물 기획
  • 경제 기획

프로그래밍 관련 진행사항

  • 다른 씬에서 탐색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함
  • 맵 선택기에 토글 추가
  • 베이스캠프에서 탐색 종료 가능하게 함. 탐색 종료 시 탐색에서 얻은 모든 아이템 출력
  • 이벤트 처리 중 선택지 추가와 특성 여부에 따른 다른 행동이 가능하도록 함
  • 특성 여부에 따라 캐릭터 선택 버튼이 비활성될 수 있도록 함
  • 이전에 누군가 짜놓았던 dialog 코드를 재활용할 수 있을지 보는 중입니다.
  • 인벤토리 데이터 구조 개편, 아이템 윈도우에 다시 적용시키는 중.

기타 진행사항

  • github organization을 만들었습니다.
  • data model 코드 자동생성기를 만들 준비 중입니다. (레포 파고 관련 정보 수집 중)
  • Project. SC:0
    방학 전까지 동결입니다. Project. Monoscape로 호스팅됩니다.

  • Project. Monoscape
    기획만 진행되었습니다.
    당분간 아스키아트 그래픽으로 가거나 로그라이크용 오픈소스 타일셋을 구해 임시로 사용할 것 같습니다.

  • Project. 레토체스
    마일스톤(간단한 캐릭터, 맵…)까지 진행 완료되었습니다. 마일스톤 진행이 매끄러운지에 대한 회의 예정입니다.

  • Project. 탄막
    FL스튜디오 세미나가 끝났으므로 다시 진행할 예정입니다.

  • Project. Laser
    과제로 인해 진행이 느려지고 있습니다.
    문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 Project. 수퍼고퀄RPG3
    당분간 명랑하제로 호스팅됩니다.

  • Project. SoulDriver
    클라이언트 간 애니메이션 동기화 작업 완료했습니다.
    클라이언트 - 서버 간 동기화 뼈대 작업 완료했습니다.
    마일스톤 완성을 위해 전투 로직 구현과 간단한 테스트용 레이드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kev의 #project_souldriver 채널에 들어와주세요.

  • Project. Dice Arena
    캐릭터 공통 기획과 용어 정리가 끝났습니다.
    스킬 기획 역할을 분배했고, 깃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d6의 #project_dicearena 채널에 들어와주세요.

-----명랑하제----

  • team 1 명량한쿠키
    게임 규칙, 유닛 종류, 지형 등의 기획을 끝마쳤습니다.

  • team 2 2020mrhaje(이름 미정)
    아직 기획 단계에 머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