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미나 및 스터디
◦ 옴니버스 세미나
방학 동안 옴니버스 세미나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만 진행합니다.
다음 발표는 익명의 김재우악성팬이 진행합니다.
◦ 하제인의 게임
하제인의 게임은 방학 동안에도 계속 진행됩니다.
다음 발표는 19 정우현이 진행합니다.
-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스터디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자격증을 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터디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study_knight 채널로 들어와 주세요. -
VR 스터디
가을학기까지 토요일 밤 10시 스터디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project_vr_something 채널로 와주세요.
3D 리소스(모델링, 텍스쳐) 쪽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Blender를 사용합니다.
연말-연초 휴식 이후 1월 9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휴식기동안 풀 과제를 낼 예정입니다. -
인공지능의 이해를 위한 수학 세미나
인공지능의 이해를 위한 간단한 수학 강의입니다. 매주 화요일 8시에 진행됩니다.
e.s(이우주)가 진행합니다. 채널에 관련 사항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집합론, 기초 개념 소개를 통해 현대 수학에 대한 흥미를 가지도록 진행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슬랙의 #seminar_emuai로 들어와 주세요. -
디버깅 세미나
세미나 개최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슬랙의 #seminar_debugging으로 들어와 주세요.
- 공지사항
-
이달의 타이틀
-천수의 사쿠나히메 6표
-다음주로 미루자 4표
천수의 사쿠나히메로 결정되었습니다. -
하제 페이스북/트위터 관리
페이스북, 트위터 관리자를 모집 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회장 김재우에게 연락 바랍니다.
이달의 타이틀에 대해 선정 시 인터뷰와 리뷰를 올리고 있습니다. -
하제.org
하제.org를 현재 사정에 맞춰 1차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담당자를 정했습니다(17’ Probi).
시스템 오퍼레이터(SysOp-동방 시설 및 서버, 사이트 관리) 인원 보충을 계획 중입니다.
웹 개발 등에 관심 있으신 분은 채널 #project_new_haje_org로 들어와 주세요. -
리3
강의가 순조롭게 종료되었습니다. -
NC AI
1번째 팀에서는 타 팀 AI성능이 올라가고 있어서 추가 개선 예정입니다.
2번째 팀은 진행사항 없습니다. -
총무/회장 인수인계
다음 총무는 20 박성지입니다. 인수인계 진행 중입니다.
차기 회장으로 19 김재우가 선출되었습니다. 인수인계 진행 중입니다. -
NDM
채용 관련 Q&A에 대해서 공지가 왔습니다.
피드백 설문 제출 완료했습니다.
Q&A 일정은 추후 확정 예정입니다.
따로 채널을 생성해서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
게임잼
게임 지급 아직 안되신 분들은 총무에게 문의해주세요. -
홈커밍
온라인 진행에 대한 수요가 나와서 어떤 형식으로 온라인 진행을 할지 기획하는 중입니다.
온라인으로 동아리 내 인원으로 게임 대회를 진행하는 것을 계획 중입니다.
자세한 계획 사항은 https://hackmd.io/COvd4yUNSmOPGekaKq5gEw?view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커밍 참여 예정 인원들의 의견을 수합하고 있습니다.
-
구매 신청
동아리에 필요한 비품이 있을 시 견적(+구매 링크)과 함께 사유를 동아리 비품 요청 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회의 시간에 이 항목에서 검토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에셋을 구매 신청 항목에 통합합니다. -
건의사항
- 영구 지속 항목 (매 회의마다 공지하지 않는 항목)
◦ 노아에 프로젝트 게시판이 필요한 프로젝트는 시삽(SysOp)(김재우(asd), 정우현(모야멍))에게 연락바랍니다.
◦ 동방 깨끗하게 써주세요 - 자신이 벌인 일(이불, 포장이 풀린 술 등)은 자신이 처리합시다. 쓰레기통이 차면 청소부장이 누군가를 청소 시킵니다.
◦ 회의에 오실 수 있는 분은 와 주세요. 회의는 화요일 오후 10시에 Zoom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이틀 연속으로 동방에 보이는 주인을 알 수 없는 무언가는 내다 버립시다.
◦ 동아리방의 물건을 빌려갈때 칠판에 이름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또, 빌려가기 전엔 시스템 오퍼레이터의 승인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하제 GitLab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쓰실 분은 쓰셔도 좋습니다.
위의 건의사항은 영원히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