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2 하제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5만랩
    담당자가 회의에 없습니다.

  • Project. GuildMaster
    탐색 맵에서 노드 별로 발생하는 이벤트 풀을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했고, 시간 흐름에 따른 캐릭터별 HP 회복이 구현되었습니다.

  • Project. SC:0
    한학기 동안 휴식기를 가지고, 기존 리소스를 이용해서 하제 홍보용 게임을 기획 중입니다.

  • Project. Monoscape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탄막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Laser
    코드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 Project. 수퍼고퀄공장키우기
    플레이스토어에 개시했고, 피드백을 받아서 2편을 제작하는 것을 계획 중입니다.

  • Project. World War 1.5
    밸런스 조정 후 테스트 플레이를 했고, 재미 요소 추가를 위해서 기획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섬멸전 형식의 게임에서 고지 점령을 목표로 하는 기획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 Project. A.L.I.V.E
    19학번 정우현의 신규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하제 Gitlab에 프로젝트를 팠고, 캐릭터 Inverse kinetics를 개선했습니다.
    #project_alive 채널로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와주세요.

  • Project. Dice Arena
    한동안 동결됩니다. 한달에 한번 주기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d6의 #project_dicearena 채널에 들어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