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3_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A.L.I.V.E - #project_alive
    @모야멍 (정우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 인원 모두 환영입니다.
    모델링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UI 격변 준비중입니다.

  • Project. 탈-스타 맞히기 게임 - #project_talstar_quiz
    @hyunsoo(김현수)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스타크래프트의 노래 맞추기 유즈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접근성이 높은 맞추기 플랫폼을 만들어 기존의 단점들(참여인원 제한, 스타크래프트 UI의 불편함 등)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사이버 홈커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20~30명의 참여인원 수용). Godot 엔진을 활용하고, 웹에서 돌아갈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워들 온라인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워들 온라인으로 호스팅됩니다.

  • Project. 인형 게임 - #project_marionette
    @Adlet (심형주)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괴물을 피해 건물을 탈출하는 2D 퍼즐 미스터리 공포 게임입니다. 탈출 과정에서 방과 방을 넘어가면서 퍼즐을 풀도록 설계할 계획입니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됩니다.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인원 환영합니다.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슬랙 채널 로 들어오시거나 @Adlet으로 DM 주세요.
    [진행사항]
    컨텐츠 찍어내는데 문제가 생겨서 데모의 데모 버전만 ndm에 제출했습니다.

  • Project. Tower Tower Defence - #project_ttd
    @Unreal(박성지)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블록 단위의 3차원 공간을 기반으로 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적의 이동 루트도 3차원으로 짜여지고, 타워의 공격 범위는 기본적으로 구 형태가 되도록 계획 중입니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됩니다.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3D 모델링 제작 인원(+ 팝콘) 환영합니다.
    [진행사항]
    잘 마루리 해서 제출했습니다.

  • Project PSY IN APOCALYPSE - #project_psy_in_apocalypse
    19학번 @김기환(김기환)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 2D 정신과 진료 시뮬레이션입니다.
    최대한 사실적인 정신과 진료 체험을 지향합니다.
    모집 인원: 캐릭터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UI/UX, 음향, 보조 작가
    관심있으신 분들은 슬랙 채널 혹은 kimkihwan@kaist.ac.kr 으로 연락주세요
    프로젝트 관련 자료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noah.kaist.ac.kr/Circle/HAJE/project/22PSYinApocalypse
    [진행사항]
    첫번째 스테이지 튜토리얼까지 구현이 되었고, 저작권 문제는 법률 쪽으로 넘겼습니다.

  • Project Wordle Online - #project_wordle_online
    16학번 @Shortcake Sweets(정동원)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인기가 상승중인 Wordle 게임을 멀티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2~6인 멀티플레이로 계획중입니다. 추후 여러 모드를 추가해 자유도를 높일 생각입니다.
    Godot 엔진 혹인 웹으로 개발 진행할 것 같습니다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KAIST Survivors - #project_summervac
    21학번 @Joey(김대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학기 전 수강신청부터 수업을 해치우는 것 까지의 게임입니다.
    여름학기 단기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ndm에 제출을 목적으로 한 프로젝트입니다.
    아트, 사운드 쪽 인원을 모집 중입니다.
    [진행사항]
    잘 마무리 해서 ndm에 제출했습니다.

  • project EUDSharp - #game_sc1_sc2
    15학번 @kev(백교풍)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스타크래프트 트리거 기반으로 작동되는 EUD를 사용하는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만들고자 합니다.
    탈-Python, Visual Studio의 lint 받기, 더 많은 최적화가 목표인 프로젝트입니다.
    예상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1월까지 EUDSharp 구현
    2023년 6월까지 EUDSharp를 통한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제작, 스타 에디터 아카데미 5차 공모전 참가
    관심 있으신 분은 #game_sc1_sc2로 들어와주세요
    [진행상황]
    프로젝트 첫 발의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