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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A.L.I.V.E - #project_alive
@모야멍 (정우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 인원 모두 환영입니다.
모델링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마리오네트 - #project_marionette
@Adlet (심형주)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괴물을 피해 건물을 탈출하는 2D 퍼즐 미스터리 공포 게임입니다. 탈출 과정에서 방과 방을 넘어가면서 퍼즐을 풀도록 설계할 계획입니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됩니다.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인원 환영합니다.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슬랙 채널 로 들어오시거나 @Adlet으로 DM 주세요.
[진행사항]
NDM 기간동안 동결합니다. -
Project. KAIST Survivors - #project_kaistsurvivors
21학번 @Joey(김대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학기 전 수강신청부터 수업을 해치우는 것 까지의 게임입니다.
여름학기 단기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ndm에 제출을 목적으로 한 프로젝트입니다.
아트, 사운드 쪽 인원을 모집 중입니다.
[진행사항]
엑셀 시트로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게끔 작업을 했습니다. 최적화 진행중입니다. -
Project. dice15puzzle #project_dice15puzzle
@Unreal (박성지)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3D 15퍼즐입니다.
Rust 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채널에 들어와주세요
[진행상황]
데일리퍼즐 서버 제작, 기록 통계창 및 Export 기능 제작했습니다. -
Project. Haje Factory
21 김대현(@Joey)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2D 사이드뷰 공장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개강 전까지 동결할 예정입니다. -
Project. Fight Until Die - #project_fight_until_die
20 심형주 (@Adlet)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다가오는 적을 죽이며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DB와 서버를 구현한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게임잼 때 만든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합니다.
[진행상황]
Static Data 작업 완료했고 아이템 장착, 강화 UI를 작업 중입니다. -
Project. MSG5 - #project_msg5
김현수 (@hyunsoo)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5초마다 바뀌는 미니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고도 엔진으로 개발중이며, 개발 인력을 구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hyunsoo로 DM 주세요. 게임잼 때 만든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합니다.
[진행상황]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 furuyoni - #project_furuyoni
19학번 김재우 (@Asd) 가 진행합니다.
후루요니를 앱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진행상황]
네트워킹 코드를 리팩토링했고, 서버로부터 상태를 받아 label로 표시했고, 유저가 버튼으로 선택한 행동을 서버에 반환하여 유저 둘이 기본동작 주고받기가 가능하게끔 했습니다. -
Project Let Me Play THIS - #Project_Let-me-play-this
20학번 서민혁(@서도치)이 진행합니다.
발매 일정이 보이지 않는 기대작의 실행되지 않는 실행 파일을 컴퓨터의 설정과 세이브파일을 수정해가며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게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목표는 NDM 제출이며, 게임 흐름을 이번 주 주말까지 정할 예정입니다. 유니티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현재 프로그래머 1인, 퍼즐을 좋아하는 기획자, 아트를 구하고 있습니다. 기획이 매우 중요하며, 아트는 많은 노동이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진행상황]
게임의 1~2단계를 완성했고, 3단계를 기획했으며, 4단계를 구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