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30_프로젝트회의록

  • Project. A.L.I.V.E - #project_alive
    @모야멍 (정우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 인원 모두 환영입니다.
    모델링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책에 들어가는 이미지의 확대보기를 추가했습니다.

  • Project. 마리오네트 - #project_marionette
    @레이 (김지원)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괴물을 피해 건물을 탈출하는 2D 퍼즐 미스터리 공포 게임입니다. 탈출 과정에서 방과 방을 넘어가면서 퍼즐을 풀도록 설계할 계획입니다.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됩니다.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운드 인원 환영합니다.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슬랙 채널 로 들어오시거나 @레이로 DM 주세요.
    [진행사항]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 Haje Factorio
    21 김대현(@Joey)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2D 사이드뷰 공장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 MSG5 - #project_msg5
    김현수 (@hyunsoo)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5초마다 바뀌는 미니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고도 엔진으로 개발중이며, 개발 인력을 구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hyunsoo로 DM 주세요. 게임잼 때 만든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합니다.
    [진행상황]
    게임에 들어가는 오디오를 녹음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채널에 들어와서 참여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Project furuyoni - #project_furuyoni_online
    19학번 김재우 (@Asd) 가 진행합니다.
    후루요니를 앱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진행상황]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 SURADO - #project_surado
    22학번 전상훈(@전상훈)이 진행합니다.
    하드보일드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2월달이 끝나기 전까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을 예정이며, 현재 스탠딩 일러스트 아트가 부족하여 아트를 맡을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현재 텀블벅에 펀딩을 올렸으나 리워드나 홍보 문제로 인해 펀딩이 제대로 되지 않아 잠시 펀딩을 멈추고 챕터 2까지 만들어서 다시 올릴 예정입니다.

  • Project Switcher00 - #project_switcher00
    21학번 최무송 (@CMS)이 진행합니다.
    조건에 따라 효과가 다른 "코어"의 위치를 바꾸어 여러 오브젝트들의 효과를 바꿈으로써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플랫포머 퍼즐 게임입니다.
    프로그래머를 우선적으로 구하고 있으며, 이번 학기 이내에 플레이 가능할 수준까지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진행상황]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ChaosCard – #project_chaoscard
    21학번 송윤준 (@Contimue)이 진행합니다.
    라이트한 카드게임으로, WebUI로 제작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가진 다양한 기믹의 카드를 이용하여 대전하게 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하며, 게임은 할 수 있는 정도의 퀄리티로 제작하는 것이 1차적인 목표입니다. 5월까지는 기획 및 WEB UI를 이용한 아트를 제작하고, 6월부터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자, 기획자, WEB UI를 이용하여 아트를 제작할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획에 관해서는 카드 기믹에 대해서 크게 터치하지 않을 생각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진행상황]
    회의를 진행하였고, 앞으로의 프로젝트 진행에 대한 계획, 기획과 클라이언트에 들어갈 요소, 서버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 Project QuantumApple - #project_quantumapple
    19학번 이수보 (@Sansyhuman)이 진행합니다.
    사과의 각도와 거리를 조절함으로써 특정 위치로 사과를 텔레포트시켜 정해진 텔레포트 횟수 안에 목적지에 도착하게끔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현재 프로그래머, 스테이지나 기믹을 디자인할 기획자, UI 아트, 배경음악 및 이펙트 사운드 등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스테이지 아이디어를 내었고, 제작 중입니다.

  • Project Query (신규)
    23학번 김민준(@즐감새싹)이 제작한 게임입니다.
    AI와 대화하며 특정 제한 조건과 정해진 질문 횟수 이내에 AI가 정해진 단어를 말하도록 유도하는 대화형 퍼즐 게임입니다. OpenAI와 게임메이커로 제작하였으며, AI와 함께 게임을 한다는 색다른 경험을 주며 제한된 글자로 특정 단어를 이끌어내는 머리싸움이 주된 재미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