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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A.L.I.V.E - #project_alive
@모야멍 (정우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 인원 모두 환영입니다.
모델링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상점에서 물건을 사고 팔 수 있게 했습니다. -
Project. Haje Factorio
21 김대현(@Joey)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2D 사이드뷰 공장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없습니다 -
Project. MSG5 - #project_msg5
김현수 (@hyunsoo)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5초마다 바뀌는 미니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고도 엔진으로 개발중이며, 개발 인력을 구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hyunsoo로 DM 주세요. 게임잼 때 만든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합니다.
[진행상황]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 furuyoni - #project_furuyoni_online
19학번 김재우 (@Asd) 가 진행합니다.
후루요니를 앱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진행상황]
11월 말까지 동결할 예정입니다. -
Project SURADO - #project_surado
22학번 전상훈(@전상훈)이 진행합니다.
하드보일드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2월달이 끝나기 전까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을 예정이며, 현재 스탠딩 일러스트 아트가 부족하여 아트를 맡을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그림 작가 1명이 더 들어와서 미팅을 진행했고, 다음 주에 고려대학교 성우 동아리와 녹음하기로 하였습니다. -
Project ChaosCard – #project_chaoscard
21학번 송윤준 (@Contimue)이 진행합니다.
라이트한 카드게임으로, WebUI로 제작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가진 다양한 기믹의 카드를 이용하여 대전하게 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하며, 게임은 할 수 있는 정도의 퀄리티로 제작하는 것이 1차적인 목표입니다. 5월까지는 기획 및 WEB UI를 이용한 아트를 제작하고, 6월부터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자, 기획자, WEB UI를 이용하여 아트를 제작할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획에 관해서는 카드 기믹에 대해서 크게 터치하지 않을 생각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진행상황]
플레이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tabletop simulator로 구현하고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I로 아트를 그려줄 사람을 모집하기로 했습니다. -
project_autodefense - #project_autodefense
20학번 박성지(@Unreal)이 진행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시스템과 롤토체스의 리롤과 시너지 시스템을 가져온 뱀서라이크 게임으로, 현재 기획자와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머는 유니티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이 지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행상황]
없습니다. -
project_heist - #project_heist
21학번 이건호(@kunho)가 진행합니다.
팀원을 고용하고 무기를 구매해 은행을 털어 수익을 내는 것이 목적인 엑스컴라이크 턴제 슈팅 게임입니다. 현재 맵 디자인과 시스템, 스토리 등을 담당할 기획자와, 오브젝트와 캐릭터 등의 3D 모델링을 맡을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EX 스킬에 관련한 기획을 진행하고, 관련 코드를 작성 중입니다.
*project_icebreaking
18 황준영 (@hwempire)가 진행합니다.
WebUi를 이용한 협동 게임입니다. 다음 회의에 자세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 명랑하제 프로젝트
1팀(21 이동건, 23 김민준, 23 송영준, 23 한상빈)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어서, 벡터 레이서라는 게임을 토대로 자동차의 궤적으로 그림을 만들어보는 게임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턴제 게임으로, 특정 턴 이내로 그림을 완성도 있게 제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턴 이외에도 유사도 등 조건들이 주어지고 조건이 충족될 때마다 높은 점수를 받게 할 계획입니다.
[진행상황]
기획을 추가로 진행하였습니다.
2팀 (14 이시나, 21 이광진, 22 김수연, 23 김민상, 23 한상연)
랄로에 초점을 맞추어서, 항아리 게임을 토대로 코인을 조작하여, 위로 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맵의 중간에서 시작하여, 코인처럼 위와 아래로 갈 수 있고, 뉴스 기사의 형태를 띤 장애물 등의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최종적으로는 위로 가서 해피엔딩을 보는 것이 목적이며, 게임이 끝난 이후에는 이동 경로를 비트코인 그래프로 나타낼 계획입니다.
[진행상황]
거의 완성 단계에 있으며, 아트 리소스를 작업 중입니다.
3팀 (21 박혜원, 23 송진형, 23 이찬솔, 23 오동재)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어서, 과격한 요소가 들어있는 출근길 레이싱 게임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제 시간에 출근하는 것이 목적으로, 레이싱 코스가 존재하되, 장애물을 파괴함으로써 지름길을 생성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것이 컨셉이기에 시간 제한을 빡빡하게 두고, 조작은 간단하게 할 계획입니다.
[진행상황]
맵 초기 디자인을 진행하였고, 다음주까지 완성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