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 개편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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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A.L.I.V.E - #project_alive
@모야멍 (정우현)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
기획/프로그래밍/아트 인원 모두 환영입니다.
모델링 할 사람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돈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
Project. Haje Factorio
21 김대현(@Joey)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2D 사이드뷰 공장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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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MSG5 - #project_msg5
김현수 (@hyunsoo) 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5초마다 바뀌는 미니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고도 엔진으로 개발중이며, 개발 인력을 구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hyunsoo로 DM 주세요. 게임잼 때 만든 프로젝트를 이어서 진행합니다.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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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furuyoni - #project_furuyoni_online
19학번 김재우 (@Asd) 가 진행합니다.
후루요니를 앱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진행상황]
동결중입니다. -
Project SURADO - #project_surado
22학번 전상훈(@전상훈)이 진행합니다.
하드보일드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2월달이 끝나기 전까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을 예정이며, 현재 스탠딩 일러스트 아트가 부족하여 아트를 맡을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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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ChaosCard – #project_chaoscard
21학번 송윤준 (@Contimue)이 진행합니다.
라이트한 카드게임으로, WebUI로 제작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가진 다양한 기믹의 카드를 이용하여 대전하게 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하며, 게임은 할 수 있는 정도의 퀄리티로 제작하는 것이 1차적인 목표입니다. 5월까지는 기획 및 WEB UI를 이용한 아트를 제작하고, 6월부터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자, 기획자, WEB UI를 이용하여 아트를 제작할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획에 관해서는 카드 기믹에 대해서 크게 터치하지 않을 생각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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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_autodefense - #project_autodefense
20학번 박성지(@Unreal)이 진행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시스템과 롤토체스의 리롤과 시너지 시스템을 가져온 뱀서라이크 게임으로, 현재 기획자와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으며, 프로그래머는 유니티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이 지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행상황]
기획 재개 (시너지 채움) | 프로그래밍 Todo 정리 -
project_heist - #project_heist
21학번 이건호(@kunho)가 진행합니다.
팀원을 고용하고 무기를 구매해 은행을 털어 수익을 내는 것이 목적인 엑스컴라이크 턴제 슈팅 게임입니다. 현재 맵 디자인과 시스템, 스토리 등을 담당할 기획자와, 오브젝트와 캐릭터 등의 3D 모델링을 맡을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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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_icebreaking
18 황준영 (@hwempire)가 진행합니다.
[진행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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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 Time Snatcher Handy - #project_timesnatcher
23 김민준(@즐감새싹)이 진행합니다
시간을 이용하여 능력을 구매하고 시간을 정지시킬 수 있는 탑 뷰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언어 설정, 사운드 추가, 시인성 개선, 스테이지 추가, 일시정지 및 옵션 메뉴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아이템, 적 등 기획을 하실 분을 모으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언어 설정이 되도록 텍스트를 외부로 빼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