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목록
Project AutoDefe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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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Unreal (박성지)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시스템과 롤토체스의 리롤과 시너지 시스템을 가져온 뱀서라이크 게임입니다.
- 현재 기획자와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래머는 유니티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이 지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행사항
- 신입생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
Project He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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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kunho (이건호)
팀원을 고용하고 무기를 구매해 은행을 털어 수익을 내는 것이 목적인 엑스컴라이크 턴제 슈팅 게임입니다.
- 현재 맵 디자인과 시스템, 스토리 등을 담당할 기획자와, 오브젝트와 캐릭터 등의 3D 모델링을 맡을 아트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 개발자 노트
- 금지 구역 구현
- 추격 시스템 / 공격 시스템 개선 예정
Project Time Snatcher Han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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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토르래 (김민준)
시간을 이용하여 능력을 구매하고 시간을 정지시킬 수 있는 탑 뷰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 아이템, 적 등 기획을 하실 분을 모으고 있습니다.
진행사항
- 큰 진행상황은 없음
- 개발 계획 세움
Project 수퍼고퀄 S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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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라이어 (김나훈)
협력 / 탐험을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서버 있음 (중요)
- SNG = Social Network Game
- 성장 요소가 강조된 2D 마인크래프트
진행사항
- 서버, 클라 데이터 주고받는 양식 새로 만드는 중
Rhythm Deck Buil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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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shortcake sweets (정동원)
덱 빌딩 + 카드를 리듬에 맞게 내야만 하는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 카드 API 제작
- 더미 몬스터 제작 → 테스트용
Project 달출 (Escape to the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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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ChEcKeN (Enrique)
몬스터를 융합하여 강해지는 RPG입니다.
진행사항
- 캐릭터 만들고 넣음
Project S_Rhyth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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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레이 (김지원)
가변 라인의 스크래치 포함 건반형 리듬게임
진행사항
- 컨트롤러 구매
- 아트 회의 진행
- 마일스톤 작성중
Project cardf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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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허니린 (한대헌)
카드게임 기반 비실시간 격투게임입니다.
진행사항
- 페이퍼 프로토타이핑 → 플젝 회의
- 아직 조금 더 프로토타이핑 예정
- 코어 시스템 개발 → 유니티 개발 예정
Project MSG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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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Hyunsoo (김현수)
5초마다 바뀌는 미니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 프로젝트 발표
Project Jir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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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지바고 (김경완)
미니멀한 그래픽의 철도회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 C# 자체 엔진입니다. (유니티가 꼬왔음)
-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지향합니다.
진행사항
- 프로젝트 발표
Project Alea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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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낙타 (전현호)
랜덤 조작키의 플랫포머 항아리류 게임입니다.
진행사항
- 프로젝트 발표
냉동실
- Project furuyoni (19” @Asd 김재우)
- 후루요니를 앱으로 구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 Project SURADO (22” @전상훈 전상훈)
- 하드보일드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 Project Haje Factorio
- 21” @joey (김대현)
- Project ChaosCard
- 라이트한 카드게임으로, WebUI로 제작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가진 다양한 기믹의 카드를 이용하여 대전하게 할 예정입니다.
- Project A.L.I.V.E.
- 전투를 주 재미 요소로 하면서 최대한의 행동적 자유를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는 RP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