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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별 의심도 추가
기존 의심도 시스템은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모든 적에 대해 일괄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이전 노트 참조) 그러나 이로 인해 직관적이지 못한 상황이 연출되었고, 적에 따라 의심도가 따로 적용되게끔 변경했습니다. -
의심도 감소 시스템 추가
이제 일정 의심도 이하일 경우, 적의 시야에서 벗어났을 때 의심도가 턴마다 감소합니다. 단, 적의 시야 내에서 위법행위를 저지를 경우 (공격, 금지구역 체류) 의심도는 감소하지 않습니다. -
적의 순차적 행동
기존 시스템에서는 턴을 종료할 시 적이 한번에 행동하였지만, 이로 인해 적의 동선 겹침 문제가 일어났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적이 순차적으로 행동하게 수정했습니다. -
기타 버그 픽스
적이 행동 중일 때 턴 종료 버튼을 포함한 여러 조작키 등을 비활성화하여, 턴 종료 버튼을 연타했을 때 적이 특정 행동을 반복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