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리팩토링과 증원 시스템

  1. 적 패턴 구조 리팩토링
    기존 enum을 사용하던 패턴 방식에서 일회성 클래스를 생성하는 방식으로 리팩토링 완료했습니다. 또한 여러 곳에 흩어져 있던 이동 로직을 클래스 1개로 통합하였습니다.

  2. 적 증원 시스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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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적 의심도가 특정 수치 이상을 넘어가면 일정 턴 이후 추가로 적이 스폰됩니다. 스폰된 적은 타겟이 된 아군을 목표로 삼고 추격합니다.

  3. 적 이동 중 상호작용
    이제 적이 이동하는 도중 문과 같은 장애물을 만날 시, 상호작용하여 경로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