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썰기 게임 - 자동 텍스처 생성에 대해서 문의

목차
0. 환경

  1. 컨셉화면
  2. 진행 상황
  3. 난관

들어가기 전에, 주제가 정육점, 장르가 고어 겜입니다.

  1. 환경 : 언리얼 4.26.2
    질문에 관한 나의 스택 : 언리얼 처음임, 유니티 .shader 사용 경험 있음, 텍스처 관리 해본 적 있음. 메쉬 프로그래밍하는 수업 들었음.

  2. 컨셉
    정육점 직원이 되어 고기를 써는 1인칭 게임입니다. 다만, 수상한 고기를 썰어달라는 의뢰가 들어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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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엔딩 두 개가 있고 적당히 분기가 있습니다. 메인은 칼을 들고 고기를 써는 것임.

  1. 진행상황
    시작 단계
  • 카메라 뷰 달았고, 고기 썰기 모션 찍었고, 블루프린트에 얹었음.
  • 공간 디자인 했고, 에셋 다운로드 받아서 구성 중.
  1. 가장 큰 넘어야할 벽 :
    고기 모델링 (에셋 스토어에서 구매함, 메쉬) 을 잘랐을 때 어느정도 맥락이 보존되었으면 좋겠음. (지방층 등등)

예시 (포토샵 생성형 ai로 만들어짐)


그래서 그냥 잘라놓고 붙이기, 도 생각해봤는데 더 자유로운 자르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런 방법을 생각중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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