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 반응 정리

    • 특별한 컨셉은 없고 적당히 어울리는 반응으로 만들었다.
  1. 얼음
    • 빙결 반응의 방어력 감소 60%를 기반으로 작동
    • 번개와의 초전도 반응에서 빙결 스택 소모로 피해 증폭
    • 특별한 컨셉은 없고 적당히 어울리는 반응으로 만들었다.
  2. 번개
    • 대부분의 반응에서 강한 경직을 줄 수 있음
    • 아직 엔티티 코드에 경직을 구현해두지는 않았지만 내부 연산은 처리해둠
  3. 바람
    • 원소의 특성을 광역으로 입힌다.
    • 암흑과의 반응에서는 위의 4개 원소 스택을 모두 0.35씩 올린다.
  4. 암흑
    • 반응의 가치가 다른 원소에 비해 높다.
    • 반응이 일어나면 자신에게 체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하는 침식 효과를 부여한다.
    • 현재 체력 비례 데미지, 최대체력 10% 이상일 때에만 hp 감소한다.
    • 적당한 암흑 피해를 주고 힐을 할 수도 있고 그냥 최대체력 10%로 고정한 상태에서 안 맞고 할 수도 있다,


  • 불+얼음 : 온도 충격

    • 반응이 일어나면 불, 반응 피해를 주고 방어력 30% 감소
    • (원소 마스터리+100)%의 공격력 계수 불 속성 피해를 준다.
  • 불+물 : 작열 구역

    • 지속적으로 물, 반응 피해를 준다.
    • 물 원소 스택이 지속적으로 쌓인다.
    • (10+원소 마스터리/10)%의 공격력 계수 물 속성 피해를 준다.
    • 각 피해마다 0.05의 물 스택이 쌓인다.
  • 불+번개 : 전류 과열

    • 반응을 일으킨 피해가 (2*(원소 마스터리/150+1))배가 된다.
    • 그 피해가 가하는 경직, 힘은 4배가 된다.
  • 불+바람 : 화염 폭풍

    • 20개의 불 입자가 나선형으로 퍼지면서 (원소 마스터리/5+20)% 공격력 계수 불 속성 피해를 준다.
    • 각 입자는 불 스택을 0.025만큼 쌓는다.
  • 불+암흑 : 심연 불꽃

    • 불기둥이 만들어져서 지속적으로 강한 피해를 입힌다.
    • (30+원소 마스터리/10)% 공격력 계수의 피해를 입힌다.
  • 얼음+물 : 빙결

    • (원소 마스터리/2+100)%의 공격력 계수 얼음 속성 피해를 입힌다.
    • 속도가 0.5배가 되고 반응이 일어날 때마다 빙결 스택을 최대 3까지 쌓아서 1스택당 20% 방어력 감소
    • 얼음을 제외한 다른 원소와의 반응 또는 온도 충격 반응이 일어나면 빙결 스택 비례 데미지를 입히고 빙결 디버프 제거
    • 제거될 때에는 스택 수*(원소 마스터리/2+100)%의 공격력 계수 얼음 속성 피해를 입히며, 최대 스택일 경우 피해는 3배가 된다.
  • 얼음+번개 : 초전도

    • 빙결 스택에 비례하여 (스택/3+1)*(원소 마스터리+100)%의 피해를 입힌다.
    • 반응을 일으킨 피해는 (스택/1.5+1)배가 된다.
    • 빙결 스택을 1 감소시킨다.
  • 얼음+바람 : 얼음 폭풍

    • 얼음 폭풍을 소환하여 피해를 주면서 반응의 중심으로 적을 끌어들이고 약간의 얼음 스택을 쌓는다.
    • 최대한 계수 잘 써두려고 했는데 귀찮다
  • 얼음+암흑 : 그림자 응결

    • 얼음 암흑탄을 6개 소환하고 주변으로 날려서 높은 계수의 범위 피해를 준다.
  • 물+번개 : 과전류

    • 번개 피해를 입히면 물 추가 피해, 물 피해를 입히면 번개 추가 피해를 입히는 버프를 건다.
    • 반응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 물+바람 : 물 폭풍

    • 물 입자가 나선형으로 퍼지면서 피해를 준다.
    • 각 입자는 물 스택을 쌓는다.
  • 물+암흑 : 중독

    • 중독 효과 부여하고 지속 피해를 준다.
  • 번개+바람 : 폭풍 간섭

    • 작은 폭풍을 소환하여 강한 경직을 주는 번개 원소 피해를 2번 입힌다.
  • 번개+암흑 : 심연 뇌전

    • 높은 계수, 경직을 주는 번개를 5번 내려친다.
  • 바람+암흑 : 원소 분해

    • 불, 얼음, 물, 번개 원소를 쌓는 광역 피해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