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
- 특별한 컨셉은 없고 적당히 어울리는 반응으로 만들었다.
- 얼음
- 빙결 반응의 방어력 감소 60%를 기반으로 작동
- 번개와의 초전도 반응에서 빙결 스택 소모로 피해 증폭
- 물
- 특별한 컨셉은 없고 적당히 어울리는 반응으로 만들었다.
- 번개
- 대부분의 반응에서 강한 경직을 줄 수 있음
- 아직 엔티티 코드에 경직을 구현해두지는 않았지만 내부 연산은 처리해둠
- 바람
- 원소의 특성을 광역으로 입힌다.
- 암흑과의 반응에서는 위의 4개 원소 스택을 모두 0.35씩 올린다.
- 암흑
- 반응의 가치가 다른 원소에 비해 높다.
- 반응이 일어나면 자신에게 체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하는 침식 효과를 부여한다.
- 현재 체력 비례 데미지, 최대체력 10% 이상일 때에만 hp 감소한다.
- 적당한 암흑 피해를 주고 힐을 할 수도 있고 그냥 최대체력 10%로 고정한 상태에서 안 맞고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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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얼음 : 온도 충격
- 반응이 일어나면 불, 반응 피해를 주고 방어력 30% 감소
- (원소 마스터리+100)%의 공격력 계수 불 속성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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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물 : 작열 구역
- 지속적으로 물, 반응 피해를 준다.
- 물 원소 스택이 지속적으로 쌓인다.
- (10+원소 마스터리/10)%의 공격력 계수 물 속성 피해를 준다.
- 각 피해마다 0.05의 물 스택이 쌓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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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번개 : 전류 과열
- 반응을 일으킨 피해가 (2*(원소 마스터리/150+1))배가 된다.
- 그 피해가 가하는 경직, 힘은 4배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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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바람 : 화염 폭풍
- 20개의 불 입자가 나선형으로 퍼지면서 (원소 마스터리/5+20)% 공격력 계수 불 속성 피해를 준다.
- 각 입자는 불 스택을 0.025만큼 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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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암흑 : 심연 불꽃
- 불기둥이 만들어져서 지속적으로 강한 피해를 입힌다.
- (30+원소 마스터리/10)% 공격력 계수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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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물 : 빙결
- (원소 마스터리/2+100)%의 공격력 계수 얼음 속성 피해를 입힌다.
- 속도가 0.5배가 되고 반응이 일어날 때마다 빙결 스택을 최대 3까지 쌓아서 1스택당 20% 방어력 감소
- 얼음을 제외한 다른 원소와의 반응 또는 온도 충격 반응이 일어나면 빙결 스택 비례 데미지를 입히고 빙결 디버프 제거
- 제거될 때에는 스택 수*(원소 마스터리/2+100)%의 공격력 계수 얼음 속성 피해를 입히며, 최대 스택일 경우 피해는 3배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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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번개 : 초전도
- 빙결 스택에 비례하여 (스택/3+1)*(원소 마스터리+100)%의 피해를 입힌다.
- 반응을 일으킨 피해는 (스택/1.5+1)배가 된다.
- 빙결 스택을 1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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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바람 : 얼음 폭풍
- 얼음 폭풍을 소환하여 피해를 주면서 반응의 중심으로 적을 끌어들이고 약간의 얼음 스택을 쌓는다.
- 최대한 계수 잘 써두려고 했는데 귀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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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암흑 : 그림자 응결
- 얼음 암흑탄을 6개 소환하고 주변으로 날려서 높은 계수의 범위 피해를 준다.
- 얼음 암흑탄을 6개 소환하고 주변으로 날려서 높은 계수의 범위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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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번개 : 과전류
- 번개 피해를 입히면 물 추가 피해, 물 피해를 입히면 번개 추가 피해를 입히는 버프를 건다.
- 반응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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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바람 : 물 폭풍
- 물 입자가 나선형으로 퍼지면서 피해를 준다.
- 각 입자는 물 스택을 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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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암흑 : 중독
- 중독 효과 부여하고 지속 피해를 준다.
- 중독 효과 부여하고 지속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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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바람 : 폭풍 간섭
- 작은 폭풍을 소환하여 강한 경직을 주는 번개 원소 피해를 2번 입힌다.
- 작은 폭풍을 소환하여 강한 경직을 주는 번개 원소 피해를 2번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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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암흑 : 심연 뇌전
- 높은 계수, 경직을 주는 번개를 5번 내려친다.
- 높은 계수, 경직을 주는 번개를 5번 내려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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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암흑 : 원소 분해
- 불, 얼음, 물, 번개 원소를 쌓는 광역 피해를 가한다.
- 불, 얼음, 물, 번개 원소를 쌓는 광역 피해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