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활성화된 프로젝트 Inactivateds
ALIVE 자유로운 액션의 3D RPG HEIST HajeFactory Cardfist 격투게임의 심리를 기반으로 하는 PVE 카드게임 프로젝트 S_Rhythm Aleatory AutoDefense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시스템과 롤토체스의 리롤 및 시너지 시스템을 가져온 뱀서라이크 게임 @scott0202 @rayofficial
글 | 댓글 | 조회수 | 활동 | |
---|---|---|---|---|
비활성화된 프로젝트 Inactivateds 카테고리 정보 |
![]() |
0 | 30 | 3월 15, 2024 |
[CF] 포스트 모템 |
![]() |
0 | 41 | 9월 1, 2024 |
Aleatory 포스트모템 |
![]() |
0 | 37 | 8월 31, 2024 |
개발자 노트: 리팩토링과 증원 시스템 |
![]() |
0 | 39 | 7월 16, 2024 |
[CF] 플젝 회의 - S1 |
![]() |
0 | 25 | 7월 15, 2024 |
[CF] 플젝 회의 - M7 |
![]() |
0 | 26 | 6월 20, 2024 |
[CF] 플젝 회의 - M6 |
![]() |
0 | 58 | 5월 28, 2024 |
PlayX4 : PLATiNA :: LAB 김태준 대표님과 스몰토크한 내용들.. |
![]() |
0 | 138 | 5월 27, 2024 |
[CF] Cardfist 프로젝트 소개 |
![]() |
0 | 33 | 5월 14, 2024 |
[CF] 플젝 회의 - M5 |
![]() |
0 | 19 | 5월 14, 2024 |
개발자 노트: 의심도 메커니즘 및 편의성 개선 |
![]() |
0 | 26 | 5월 13, 2024 |
[CF] 플젝 회의 - M4 2024/05/01 |
![]() |
0 | 23 | 5월 2, 2024 |
지금까지 진행상황 |
![]() |
0 | 45 | 4월 30, 2024 |
[CF] 플젝 회의 - M3 |
![]() |
0 | 35 | 4월 9, 2024 |
[CF] 플젝 회의 - M2 - 2024/03/26 |
![]() |
0 | 23 | 4월 5, 2024 |
[CF] 플젝 회의 - M1 - 2024/03/12 |
![]() |
0 | 23 | 4월 5, 2024 |
~0402 진행사항 |
![]() |
0 | 46 | 4월 2, 2024 |
포스트 모템 |
![]() |
0 | 46 | 4월 2, 2024 |
개발자 노트: 전투 시스템 구현 결과 및 후기 |
![]() |
0 | 32 | 4월 2, 2024 |
~0326 진행사항 |
![]() |
0 | 38 | 3월 26, 2024 |
개발자 노트: 추격 및 감지 메커니즘 |
![]() |
0 | 38 | 3월 26, 2024 |
난이도 아이콘 |
![]() |
0 | 103 | 3월 25, 2024 |
리듬게임의 '음악' |
![]() |
0 | 106 | 3월 16, 2024 |
~ 0319 진행사항 |
![]() |
0 | 38 | 3월 16, 2024 |
발의 : Project S_Rhythm |
![]() |
0 | 61 | 3월 5, 2024 |
Project Aleatory 소개 |
![]() |
0 | 67 | 3월 12, 2024 |
개발자 노트: 월드맵에 구름 추가 |
![]() |
0 | 31 | 3월 12, 2024 |
ALIVE 포스트모템 |
![]() |
0 | 39 | 2월 27, 2024 |
개발자 노트: 눈 쉐이더 |
![]() |
0 | 45 | 2월 25, 2024 |
개발자 노트: 평행변환/스케일링 무관 텍스쳐 매핑 |
![]() |
1 | 51 | 2월 15, 2024 |